X
오프라인 교육 수강후기
교육과정
수강후기
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수 |
|---|---|---|---|---|
| 39 | 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코디네이터로써 병원에서 근무시 강의내용을 바탕으로 특히 제 경우엔 CRM 부분에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2-04 | 4 |
| 38 | [병원코디네이터] 강사분께서 예시를 들어주며 실무에 직접 적용할 수 있도록 쉽게 설명해주셔서 이해도가 굉장히 높았다. | 관리자 | 2025-02-04 | 4 |
| 37 | 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 실무 업무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2-04 | 4 |
| 36 | [병원코디네이터] 사례를 들어줘가면서 교육을 해주어서 도움이 많이 되었다. | 관리자 | 2025-02-04 | 4 |
| 35 | [병원코디네이터] 시청각 매체를 활용하여 지루하지 않고 흥미로웠다. | 관리자 | 2025-02-04 | 5 |
| 34 | [병원상담실장] 사례별 고객상담에 관한 수업이 도움되었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2-03 | 4 |
| 33 | [병원상담실장] 환자 성향 파악하고 환자 대응 방법 강의가 도움 되었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2-03 | 4 |
| 32 | [병원상담실장] 고객상담, 직원관리 강의가 도움 되었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2-03 | 4 |
| 31 | [병원상담실장] 실제 상황에서 적용할 수 있는 예시와 구체적 답변을 주셔서 병원현장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2-03 | 4 |
| 30 | [병원상담실장] 상담실장으로서 갖춰야하는 부분과 상담시 환자관리에 도움이 되었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2-03 | 4 |
| 29 | [병원상담실장] 지루하지않고 강의가 너무 재미있고 딱딱하지않게 이루어져서 다 기억에 남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2-03 | 4 |
| 28 | [병원상담실장] 실무에 대한 설명과 강의가 도움 되었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2-03 | 4 |
| 27 | [병원상담실장] 예시를 잘 들어주시면서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잘 갔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2-03 | 4 |
| 26 | [병원상담실장] 고객관리, 홍보마케팅, 성격유형별특성 등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2-03 | 5 |
| 25 | [병원코디네이터] 임상에서의 강의 내용들이 공감이 되었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2-02 | 4 |
| 24 | [병원코디네이터] 상황극을 하니 머리속에 지식이 쏙쏙 들어와용. | 관리자 | 2025-02-02 | 4 |
| 23 | [병원코디네이터] 현장 실무에 필요한 도움이 되었다. | 관리자 | 2025-02-02 | 4 |
| 22 | [병원코디네이터] 코디네이터에 대해 알게 되었고 이미지 메이킹, 컴플레인 등 실제 병원에서 이뤄지는 것에 대해 잘 알수 있었다. | 관리자 | 2025-02-02 | 4 |
| 21 | [병원코디네이터] 평소 알고는 있었지만 업무나 역할을 자세하게 알 수 있어서 유익했다. | 관리자 | 2025-02-02 | 4 |
| 20 | 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코디네이터로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알려주셨다. | 관리자 | 2025-02-02 | 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