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mg
img

오프라인 교육 수강후기

icon

icon

교육과정

icon

수강후기

글쓰기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
공지

[병원코디상담실장] 모든 강의 하나하나가 다 도움되었고 말 그대로 완벽한 강의였습니다. 관리자 2026-06-10 11

공지

[병원코디상담실장] 강의 내용이 유익했으며 나중에 이 자격증에 관심이 있는 주변인들에게 강의를 추천해주고 싶습니다. 관리자 2026-06-05 12

공지

[병원코디상담실장] 항상 상담이 어렵고 잘하고 싶었는데 수업시간에 강의 내용 통해 마니 배우고 갑니다. 관리자 2026-05-28 13

공지

[병원코디상담실장] 실제 대화에 늘 부족했던점이 강의를 통해 이해할수있고 생각해볼수 있었던 점이 좋았습니다. 관리자 2026-05-26 14

공지

[병원코디네이터] 모든 수강생을 집중시켜 내용 전달하려고 노력하시는 모습이 좋았다. 관리자 2026-03-13 16

공지

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 실무에 있어서 하면 도움이 되거나 긍정적으로 행해질 수 있는 것들을 실제적 예를들어서 설명을 들을수 있어서 구체적으로 와닿았습니다. 관리자 2026-02-13 10

공지

[병원코디네이터] 개선할 점 없이 100% 만족합니다. 관리자 2026-01-14 13

공지

[병원코디네이터] 삶 가운데 서비스를 실천해 본 경험이 거의 없어서 시대가 요구하는 서비스 내용이 다 좋았습니다. 관리자 2025-12-04 12

공지

[병원코디상담실장] 강사님께서 다양한 분야를 접해보신분이라 여러분야를 구두로라도 접해볼 수 있었어요. 관리자 2025-10-29 15

공지

[병원코디상담실장] 이론과 실무적용에 대한 내용이 적절히 어우러져 양적인 면과 질적인 면에서 모두 만족하는 강의였습니다. 관리자 2025-09-03 14

공지

[병원코디상담실장] 실제 사례와 예시 그리고 경험을 바탕으로 알기 쉬운 말로 풀어 강의를 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. 관리자 2025-06-05 13

공지

[병원코디상담실장] 일반적인 코디네이터 강좌에서 쉽게 다뤄지지않는 온라인마케팅, 병원조직관리, 상담실전훈련 예시 등을 다루어서 알 수 있어 좋았습니다. 관리자 2025-04-14 13

공지

[병원코디상담실장] 병원에서 환자와의 갈등 및 문제 발생 시 해결 Tip 등이 도움되었습니다. 관리자 2025-03-05 15

공지

[병원코디상담실장] 너무 이론 중심이지도 않고 실무와 병행해서 얻어가는 지식이 많아 감사합니다. 관리자 2025-02-20 17

공지

[병원코디상담실장] 강사님이 수업을 잘 진행하셔서 더 수강받고 싶네요. 관리자 2025-02-20 17

공지

[병원코디상담실장] 상담하는 방법, 환자들 유형, 마케팅 부분 등 실질적으로 필요한 내용들을 자세히 배우게 되었다. 관리자 2025-02-19 16

공지

[병원상담실장] 실질적인 고객관리나 실무적인 것에 대해 활용도가 높을거같아 매우 만족스러워요^^ 관리자 2025-02-10 17

공지

[병원상담실장] 상황이나 병원 분위기, 시스템면에서 조금 다를수도 있겠지만 어떤 상황에서든 적절하게 대처할수 있는 면에서 좋은시간들이었습니다. 관리자 2025-02-10 16

공지

[병원상담실장] 강사님의 경험과 다양한 사례연구가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. 관리자 2025-02-10 18

공지

[병원코디네이터] 경험위주의 강의를 해주셔서 덕분에 더 생생하고 직접적인 와닿는 교육이었습니다. 관리자 2025-02-02 19
1 2 3 4 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