X
오프라인 교육 수강후기
교육과정
수강후기
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수 |
|---|---|---|---|---|
| 59 | [병원상담실장] 이론적인 부분만이 아니라 로컬에서 적용될 수 있게 쉽게 설명해주시고 예시가 좋았다. | 관리자 | 2025-02-10 | 5 |
| 58 | [병원상담실장] 강사님의 경험을 토대로 강의내용이 이루어졌다고 생각, 실무적용에 유익함, 부족했던 스킬 보완. | 관리자 | 2025-02-10 | 6 |
| 57 | [병원상담실장] 고객유형분석 및 상담기술 등 접해보지 못했던 부분에 대한 직접적인 설명들이 도움이 되었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2-10 | 6 |
| 56 | [병원상담실장] 실무에 필요한것 위주로 설명해주셨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2-10 | 7 |
| 55 | [병원코디네이터] 고객에 대한 친절함에 대해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이론적으로 알게된 유용한 시간이었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2-07 | 5 |
| 54 | [병원코디네이터] 서비스 종사자로서 취해야할 기본적인 자세를 알게되었고 모든 인간관계에 도움됨. | 관리자 | 2025-02-07 | 4 |
| 53 | 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코디네이터라는 직업이 생각보다 하는일이 많고 배워야할 범위도 다양하다는 것에 놀랐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2-07 | 4 |
| 52 | [병원코디네이터] 실무에서 직접 경험하신 것으로 예시를 들어주셔서 이해하기 쉽고 집중이 잘 되었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2-07 | 4 |
| 51 | [병원코디네이터] 법칙, 관련 용어, 정신수양, 서비스 정신을 키워줬다. | 관리자 | 2025-02-07 | 4 |
| 50 | [병원코디네이터] 적절한 예를 들어 설명해주시고 코디네이터란 직업에 대한 이해도를 쉽게 했으며 직업에 대해서도 다시한번 생각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2-07 | 4 |
| 49 | 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 근무시에 필요한 고객응대, 기본 매너 같은 것을 많이 배웠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2-07 | 4 |
| 48 | 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실무에 임할때의 태도, 표현, 컴플레인 등에 대해서 도움이 될거 같애요. | 관리자 | 2025-02-07 | 4 |
| 47 | [병원코디네이터] 코디네이터에게 필요한 다양한 부분을 알게되어 많은 도움이 되었다. | 관리자 | 2025-02-07 | 4 |
| 46 | [병원코디네이터] 실무에서의 고객 응대법을 배워 유익했다. | 관리자 | 2025-02-07 | 4 |
| 45 | [병원코디네이터] 환자 입장에서 강의를 들으니깐 공감가고 대처할수 있는 방법도 배웠다. | 관리자 | 2025-02-04 | 4 |
| 44 | [병원코디네이터] 다양한 동영상으로 이론 뿐만 아니라 실생활에서 어떻게 적용되는지를 알 수 있게 설명해 주셔서 좋았다. | 관리자 | 2025-02-04 | 4 |
| 43 | [병원코디네이터] 코디네이터의 업무가 구체적으로 정립되었다. | 관리자 | 2025-02-04 | 4 |
| 42 | [병원코디네이터] 일상생활이나 병원에 근무할때 고객을 대하는 기본적인 태도를 더 잘 할수있도록 많은 도움이 되었다. | 관리자 | 2025-02-04 | 4 |
| 41 | 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코디네이터의 전반적인 내용을 예시를 통해 잘 설명해 주심. | 관리자 | 2025-02-04 | 4 |
| 40 | [병원코디네이터] 강의내용이 병원 업무에 실제로 구체적으로 도움되는 내용이었다. | 관리자 | 2025-02-04 | 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