X
오프라인 교육 수강후기
교육과정
수강후기
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수 |
|---|---|---|---|---|
| 99 | [병원코디상담실장] 실무 경험에 필요한 예시와 적절한 답변 | 관리자 | 2025-03-14 | 6 |
| 98 | [병원코디상담실장] 상담 시 환자의 속마음 읽기가 기억에 남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3-14 | 8 |
| 97 | [병원코디상담실장] 상담실전훈련에서 실질적인 내용으로 수업해주셔서 환자분들에게 멘트할때 도움되었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3-05 | 4 |
| 96 | [병원코디상담실장] 실례를 들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3-05 | 3 |
| 95 | [병원코디상담실장] 교육자 중심의 일방적인 교육이 아닌 강의여서 기억에 더 남는다. | 관리자 | 2025-03-05 | 4 |
| 94 | [병원코디상담실장] 블러그 이용 광고 마케팅이 기억에 남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3-05 | 3 |
| 93 | [병원코디상담실장] 상담에 대한 전반적인 사례와 측면에 대해 보다 현실적인 시각 구체화 | 관리자 | 2025-03-05 | 3 |
| 92 | [병원코디상담실장] 병원에서 일어날 수 있는 실질상담 대처법 | 관리자 | 2025-03-05 | 6 |
| 91 | [병원코디네이터] 실무에 유용한 정보를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2-27 | 8 |
| 90 | [병원코디네이터] 코디네이터에 대한 자세한 업무와 의료서비스에 대해 알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. | 관리자 | 2025-02-27 | 6 |
| 89 | [병원코디네이터] 컴플레인 환자들의 응대법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2-27 | 6 |
| 88 | [병원코디네이터] 사례를 동영상으로 보여주시는게 좋았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2-27 | 6 |
| 87 | [병원코디네이터] 취업하면 활용해보고 싶어요~ | 관리자 | 2025-02-27 | 6 |
| 86 | [병원코디네이터] 실무에 있어서 도움이 될 수 있는 강의내용 | 관리자 | 2025-02-24 | 8 |
| 85 | [병원코디네이터]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간접 경험을 한 점이 도움이 되었다. | 관리자 | 2025-02-24 | 6 |
| 84 | [병원코디네이터] 이미지 메이킹의 중요성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. | 관리자 | 2025-02-24 | 6 |
| 83 | [병원코디네이터] 컴플레인 고객을 대하는 방법이 기억에 남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2-24 | 6 |
| 82 | [병원코디네이터] 이미지 메이킹의 중요성에 대해서 인지가 되었다. | 관리자 | 2025-02-24 | 8 |
| 81 | [병원코디상담실장] 오래 일을 하였으나 요즘 현실에 맞게 환자의 마음을 읽는 눈과 귀를 더 넓게 알게 되어 좋았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2-20 | 5 |
| 80 | [병원코디상담실장] 전반적인 강의내용이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2-20 | 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