X
오프라인 교육 수강후기
교육과정
수강후기
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수 |
---|---|---|---|---|
77 | [병원코디상담실장] 환자를 대하는 태도나 마인드를 환자입장으로 생각하게 되었다. | 관리자 | 2025-02-19 | 2 |
76 | [병원코디상담실장] 예를 들어주는 강의로 실무 업무에 도움이 되었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2-19 | 4 |
75 | [병원코디상담실장] 할일이 명확히 정해지고, 애매모호했던 일을 책임감가지고 일할수 있어서 좋았다. | 관리자 | 2025-02-19 | 4 |
74 | [병원코디상담실장] DISC에 대해서 자세히 알게 되어서 상담에 도움이 되었다. | 관리자 | 2025-02-19 | 4 |
73 | [병원코디상담실장] 생각하지도 못한 idea를 얻을 수 있게 되었다. | 관리자 | 2025-02-19 | 5 |
72 | [병원코디네이터] 이미지 메이킹의 중요성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. | 관리자 | 2025-02-17 | 6 |
71 | [병원코디네이터] 모르는 분야에 대해서 알게 되었다. | 관리자 | 2025-02-17 | 6 |
70 | [병원코디네이터] 추후에 병원에 취직해서 많이 사용할 것 같아요. | 관리자 | 2025-02-17 | 6 |
69 | [병원코디네이터] 코디네이터 전반에 관해 이해할 수 있었고, 앞으로 실전에 활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. | 관리자 | 2025-02-17 | 6 |
68 | [병원코디네이터] CRM, 복장, 상담기법 등 취업하면 활용해 보고 싶어요~ | 관리자 | 2025-02-13 | 6 |
67 | [병원코디네이터] 실무에 있어서 도움이 될 수 있는 강의내용이 좋았다. | 관리자 | 2025-02-13 | 6 |
66 | 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 근무시 필요한 서비스 마인드를 구체적인 사례롤 통해 간접 경험을 한 점이 도움이 되었다. | 관리자 | 2025-02-13 | 6 |
65 | [병원코디네이터] 컴플레인 고객을 대하는 방법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2-13 | 7 |
64 | [병원코디네이터] 이미지 메이킹의 중요성에 대해서 인지가 되었다. | 관리자 | 2025-02-13 | 6 |
63 | [병원상담실장] 일단 실무에 적용 가능한 이야기, 예시, 구체적인 상황들에 설명이 아주 좋았다. | 관리자 | 2025-02-10 | 6 |
62 | [병원상담실장] 강의내용에 실제 예시를 들어주시는게 와닿았고 참고자료도 준비해주셔서 도움이 되었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2-10 | 6 |
61 | [병원상담실장] 사례별 고객상담 중에 감정적인 환자들에 대한 강의가 기억에 남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2-10 | 5 |
60 | [병원상담실장] 실제 병원에서의 경험을 토대로 예시를 들어 설명해주셔서 공감 및 보안점을 알게 된것 같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2-10 | 5 |
59 | [병원상담실장] 이론적인 부분만이 아니라 로컬에서 적용될 수 있게 쉽게 설명해주시고 예시가 좋았다. | 관리자 | 2025-02-10 | 5 |
58 | [병원상담실장] 강사님의 경험을 토대로 강의내용이 이루어졌다고 생각, 실무적용에 유익함, 부족했던 스킬 보완. | 관리자 | 2025-02-10 | 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