X
오프라인 교육 수강후기
교육과정
수강후기
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수 |
---|---|---|---|---|
92 | [병원코디상담실장] 병원에서 일어날 수 있는 실질상담 대처법 | 관리자 | 2025-03-05 | 6 |
91 | [병원코디네이터] 실무에 유용한 정보를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2-27 | 8 |
90 | [병원코디네이터] 코디네이터에 대한 자세한 업무와 의료서비스에 대해 알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. | 관리자 | 2025-02-27 | 6 |
89 | [병원코디네이터] 컴플레인 환자들의 응대법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2-27 | 6 |
88 | [병원코디네이터] 사례를 동영상으로 보여주시는게 좋았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2-27 | 6 |
87 | [병원코디네이터] 취업하면 활용해보고 싶어요~ | 관리자 | 2025-02-27 | 6 |
86 | [병원코디네이터] 실무에 있어서 도움이 될 수 있는 강의내용 | 관리자 | 2025-02-24 | 8 |
85 | [병원코디네이터]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간접 경험을 한 점이 도움이 되었다. | 관리자 | 2025-02-24 | 6 |
84 | [병원코디네이터] 이미지 메이킹의 중요성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. | 관리자 | 2025-02-24 | 6 |
83 | [병원코디네이터] 컴플레인 고객을 대하는 방법이 기억에 남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2-24 | 6 |
82 | [병원코디네이터] 이미지 메이킹의 중요성에 대해서 인지가 되었다. | 관리자 | 2025-02-24 | 8 |
81 | [병원코디상담실장] 오래 일을 하였으나 요즘 현실에 맞게 환자의 마음을 읽는 눈과 귀를 더 넓게 알게 되어 좋았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2-20 | 5 |
80 | [병원코디상담실장] 전반적인 강의내용이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2-20 | 4 |
79 | [병원코디상담실장] 상담 시 대처상황을 여러방면으로 생각할 수 있었다. | 관리자 | 2025-02-20 | 4 |
78 | [병원코디상담실장] 병원에서의 이해 안되었던 부분들이 왜그랬는지 이해하게 되었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2-20 | 4 |
77 | [병원코디상담실장] 환자를 대하는 태도나 마인드를 환자입장으로 생각하게 되었다. | 관리자 | 2025-02-19 | 2 |
76 | [병원코디상담실장] 예를 들어주는 강의로 실무 업무에 도움이 되었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2-19 | 4 |
75 | [병원코디상담실장] 할일이 명확히 정해지고, 애매모호했던 일을 책임감가지고 일할수 있어서 좋았다. | 관리자 | 2025-02-19 | 4 |
74 | [병원코디상담실장] DISC에 대해서 자세히 알게 되어서 상담에 도움이 되었다. | 관리자 | 2025-02-19 | 4 |
73 | [병원코디상담실장] 생각하지도 못한 idea를 얻을 수 있게 되었다. | 관리자 | 2025-02-19 | 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