X
오프라인 교육 수강후기
교육과정
수강후기
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수 |
|---|---|---|---|---|
| 139 | [병원코디상담실장] 홍보 마케팅에 도움이 되었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9-12 | 4 |
| 138 | [병원코디상담실장] 실무적으로 도움이 되었고 앞으로 병원에 도움이 될 것 같다. | 관리자 | 2025-09-11 | 1 |
| 137 | [병원코디상담실장] 실무에서 고객과의 상담과정에서 놓칠 수 있었던 상담진행 사례들을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다. | 관리자 | 2025-09-10 | 0 |
| 136 | [병원코디상담실장] 현재 실무에 많은 도움과 개인적으로도 자기계발에 많은 정보를 얻었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9-09 | 0 |
| 135 | [병원코디상담실장] 실무자의 경험을 토대로 실무와 이론을 설명해주셔서 다른 병원들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9-08 | 0 |
| 134 | [병원코디상담실장] 병원에서 있을 수 있는 일들을 실제 경험을 통해 알려주셔서 근무할 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9-05 | 0 |
| 133 | [병원코디상담실장] 현재 중간관리자로서 필요한 자질과 앞으로 근무하면서 여러가지 상황에 대처할 근무스킬을 배울 수 있어 좋았다. | 관리자 | 2025-09-04 | 0 |
| 132 | [병원코디상담실장] 화면으로 설명해 주셔서 이해가 잘 되었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7-21 | 5 |
| 131 | [병원코디상담실장] 상담 실전훈련이 임상에서 많이 유용할 것 같아요. | 관리자 | 2025-07-18 | 5 |
| 130 | [병원코디상담실장] 실무적인(병원) 일에 많은 도움이 됨. | 관리자 | 2025-07-17 | 5 |
| 129 | [병원코디상담실장] 지루하지 않고 재미도 있고 어렵지 않게 강의해주셔서 좋았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7-16 | 6 |
| 128 | [병원코디상담실장] 실무에 대한 점에 대해서 많이 도움이 될 것 같아요~ | 관리자 | 2025-07-15 | 4 |
| 127 | [병원코디상담실장] 실무적인 내용도 너무 좋았지만 강사님의 음성, 톤 등에서도 배울점이 많았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7-15 | 3 |
| 126 | [병원코디상담실장] 실제 병원에 있었던 사례들도 들으면서 필요한 정보를 들을 수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7-14 | 3 |
| 125 | [병원코디상담실장] 실 경험에 바탕을 둔 강의라 현장에서 직접적인 도움을 받았다. | 관리자 | 2025-06-04 | 3 |
| 124 | [병원코디상담실장] 병원 실무에 대한 대처능력이나 기본적으로 갖춰야할 자질 제 자신을 업그레이드할수 있는 좋은 길잡이가 되어주신것 같아 너무 좋았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6-03 | 2 |
| 123 | [병원코디상담실장] 평소에 대화할때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었는데 배웠던거 떠올리고 필기한거 보면서 노력하면 지금보다는 좀 더 나아지지 않을까 생각한다. | 관리자 | 2025-06-02 | 2 |
| 122 | *[병원코디상담실장] 병원 고객관리 및 직원들과 인간관계, 실경험담에 대해 여러모로 도움이 되어서 좋았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5-30 | 2 |
| 121 | [병원코디상담실장] 실전 업무에 대한 예시와 경험을 많이 이야기해주셔서 도움이 되었습니다. | 관리자 | 2025-05-29 | 2 |
| 120 | [병원코디상담실장] 선생님의 강의를 듣고 병원 실무에 실생활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. | 관리자 | 2025-05-28 | 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