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mg
img

오프라인 교육 수강후기

icon

icon

교육과정

icon

수강후기

글쓰기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159 [병원코디네이터] 재미있게 수업을 해주셔서 몰랐던것도 알게되고 궁금했던게 해소되었습니다. 관리자 2026-02-19 0
158 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에 근무시 환자응대 및 상담을 할때에 실무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. 관리자 2026-01-12 4
157 후기 heeyaa 2025-12-22 6
156 [병원코디네이터] 실무와 이론의 꼼꼼하고 세심한 설명이 열정적으로 다가왔습니다. 관리자 2025-12-12 5
155 [병원코디네이터] 고객 대응, 컴플레인 해결 방안에 대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. 관리자 2025-12-11 5
154 [병원코디네이터] 앞으로 병원에서 일하게 될 때 환자를 대하는 많은 경험을 미리 체험해 볼수 있어 도움이 되었습니다. 관리자 2025-12-10 5
153 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의 전반적인 업무에 대해 간접적으로 체험하고 나 자신에 대해서 조금 더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다. 관리자 2025-12-09 5
152 [병원코디네이터] 컴플레인 부분에 예를 들면서 설명해주시는 부분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. 관리자 2025-12-05 4
151 [병원코디네이터] 이해하기 쉽게 예를들어 설명해주셔서 이해도가 높았습니다. 관리자 2025-12-02 3
150 [병원코디네이터] 실예를 들어서 설명해주셔서 상황이해가 더 잘 되었습니다. 관리자 2025-12-01 5
149 [병원코디네이터] 경험이나 예를들어 이해하기 쉽게 설명을 잘해주셨습니다. 관리자 2025-11-28 5
148 [병원코디네이터] 구체적으로 알려주시는 경험담이나 상황설명 덕분에 더 즐거웠습니다. 관리자 2025-11-27 5
147 [병원코디네이터] 적절한 예시를 보여주고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잘되고 재밌었습니다. 관리자 2025-11-27 5
146 [병원코디네이터] 몰랐던 부분이 많았는데 너무 꼼꼼히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. 관리자 2025-11-26 6
145 [병원코디네이터] 쉽게 알아들을 수 있도록 자세한 설명과 적절한 예시로 강의를 잘 해주셔서 빠른 이해가 되었습니다. 관리자 2025-11-24 9
144 [병원코디상담실장] 수업 시 이해하기 쉬도록 사례를 많이 예시해주셔서 이해에 도움되었어요. 관리자 2025-11-06 7
143 [병원코디상담실장] 고객 심리에 대해 이론적이고 체계적으로 접근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. 관리자 2025-11-05 5
142 [병원코디상담실장] 일을 하면서 강의시간에 들은 수업이 너무 도움이 됐다. 관리자 2025-11-04 5
141 [병원코디상담실장] 실제 사례에 응용할 수 있게 도움이 되었다. 관리자 2025-10-31 5
140 [병원코디상담실장] 상담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서 좋았습니다. 관리자 2025-10-30 3
1 2 3 4 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