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mg
img

오프라인 교육 수강후기

icon

icon

교육과정

icon

수강후기

글쓰기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
공지

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에서 일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. 관리자 2025-02-02 17

공지

[병원상담실장] 영상이나 PPT로 자료준비해주셔서 이해하기 쉬웠고 예시 같은거 들때 실제처럼 해주셔서 실무에 도움이 될것 같아요. 관리자 2025-01-31 18
177 [병원코디상담실장] 고객이 곤란한 질문이나 컴플레인을 걸었을때 적절한 응대방법을 상세히 알려주셨습니다. 관리자 2026-06-09 0
176 [병원코디상담실장] 실제 상담 사례로 재밌게 강의해주었고 진상고객을 상담하는 내용도 너무 의미있었고 재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. 관리자 2026-06-08 0
175 [병원코디상담실장] 현장에서 익히신 실무를 바탕으로 수업을 해주시니까 귀에 쏙쏙 잘 들어왔습니다. 관리자 2026-06-02 0
174 [병원코디상담실장] 불만고객 응대하는 법에서 실례를 들어 실전처럼 연습해본게 많이 남을 듯 합니다. 관리자 2026-05-29 0
173 [병원코디상담실장] 이해가 안된 부분을 쉽게 풀어주면서 설명해주셔서 알아듣기 쉬웠습니다. 관리자 2026-05-27 0
172 [병원코디상담실장] 궁금한게 있으면 바로바로 물어볼수 있었던 점이 좋았다. 관리자 2026-05-27 0
171 [병원코디네이터] 컴플레인에 대한 대처방안은 언제나 어려운 부분인데 자세하게 이야기해주셔서 좋았습니다. 관리자 2026-03-12 1
170 [병원코디네이터] 컴플레인 대처를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했는데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실무에 많은 도움이 될것 같다. 관리자 2026-03-11 0
169 [병원코디네이터] 실전에서 쓸수있는 상황들과 이야기를 많이 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될것이라 생각합니다. 관리자 2026-03-09 0
168 [병원코디네이터] 환자를 어떻게 응대하며 주의사항 등이 도움이 많이 되었다. 관리자 2026-03-06 0
167 [병원코디네이터] 환자와 상담시 내용(컴플레인)과 성향이 따라 응대하는 법 등이 도움되었습니다. 관리자 2026-03-05 0
166 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근무 중 지연 되었을때 환자에게 행동 가능한 대한 제시가 기억에 남아요. 관리자 2026-03-04 0
165 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내에서 고객들과의 만남속에서 필요한 언어 및 행동법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 수 있어서 좋았다. 관리자 2026-03-03 0
164 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에서 환자나 고객을 어떻게 대해야할지 좀더 자세히 알수있는 시간이었다. 관리자 2026-02-26 1
163 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코디네이터의 필요성에 대해 자세히 알게되었습니다. 관리자 2026-02-25 1
162 [병원코디네이터] 지루해질즈음 적당한 에피소드가 즉각 노출되어 강의하였고 학생들의 의견을 잘 수용해 줌. 관리자 2026-02-24 0
161 [병원코디네이터] 파워포인트로 제작한 자료들이 이해하기 쉬웠습니다. 관리자 2026-02-23 0
160 [병원코디네이터] 고객을 대할때 나쁜예와 좋은예를 적절히 비교해서 설명해주신 점이 좋았습니다. 관리자 2026-02-20 0
1 2 3 4 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