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mg
img

오프라인 교육 수강후기

icon

icon

교육과정

icon

수강후기

글쓰기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
공지

*[병원코디상담실장] 실제 사례와 예시 그리고 경험을 바탕으로 알기 쉬운 말로 풀어 강의를 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. 관리자 2025-06-05 2

공지

[병원코디상담실장] 일반적인 코디네이터 강좌에서 쉽게 다뤄지지않는 온라인마케팅, 병원조직관리, 상담실전훈련 예시 등을 다루어서 알 수 있어 좋았습니다. 관리자 2025-04-14 13

공지

[병원코디상담실장] 병원에서 환자와의 갈등 및 문제 발생 시 해결 Tip 등이 도움되었습니다. 관리자 2025-03-05 14

공지

[병원코디상담실장] 너무 이론 중심이지도 않고 실무와 병행해서 얻어가는 지식이 많아 감사합니다. 관리자 2025-02-20 17

공지

[병원코디상담실장] 강사님이 수업을 잘 진행하셔서 더 수강받고 싶네요. 관리자 2025-02-20 15

공지

[병원코디상담실장] 상담하는 방법, 환자들 유형, 마케팅 부분 등 실질적으로 필요한 내용들을 자세히 배우게 되었다. 관리자 2025-02-19 15

공지

[병원상담실장] 실질적인 고객관리나 실무적인 것에 대해 활용도가 높을거같아 매우 만족스러워요^^ 관리자 2025-02-10 17

공지

[병원상담실장] 상황이나 병원 분위기, 시스템면에서 조금 다를수도 있겠지만 어떤 상황에서든 적절하게 대처할수 있는 면에서 좋은시간들이었습니다. 관리자 2025-02-10 16

공지

[병원상담실장] 강사님의 경험과 다양한 사례연구가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. 관리자 2025-02-10 18

공지

[병원코디네이터] 경험위주의 강의를 해주셔서 덕분에 더 생생하고 직접적인 와닿는 교육이었습니다. 관리자 2025-02-02 18

공지

[병원코디네이터] 병원에서 일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. 관리자 2025-02-02 17

공지

[병원상담실장] 영상이나 PPT로 자료준비해주셔서 이해하기 쉬웠고 예시 같은거 들때 실제처럼 해주셔서 실무에 도움이 될것 같아요. 관리자 2025-01-31 17
125 [병원코디상담실장] 실 경험에 바탕을 둔 강의라 현장에서 직접적인 도움을 받았다. 관리자 2025-06-04 1
124 [병원코디상담실장] 병원 실무에 대한 대처능력이나 기본적으로 갖춰야할 자질 제 자신을 업그레이드할수 있는 좋은 길잡이가 되어주신것 같아 너무 좋았습니다. 관리자 2025-06-03 1
123 [병원코디상담실장] 평소에 대화할때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었는데 배웠던거 떠올리고 필기한거 보면서 노력하면 지금보다는 좀 더 나아지지 않을까 생각한다. 관리자 2025-06-02 1
122 *[병원코디상담실장] 병원 고객관리 및 직원들과 인간관계, 실경험담에 대해 여러모로 도움이 되어서 좋았습니다. 관리자 2025-05-30 1
121 [병원코디상담실장] 실전 업무에 대한 예시와 경험을 많이 이야기해주셔서 도움이 되었습니다. 관리자 2025-05-29 1
120 [병원코디상담실장] 선생님의 강의를 듣고 병원 실무에 실생활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. 관리자 2025-05-28 1
119 [병원코디상담실장] 고객과의 관계를 어떻게 지속적으로 유지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다. 관리자 2025-05-27 1
118 [병원코디상담실장] 여러 측면에 대한 예시가 실무에 많은 도움이 된것 같습니다. 관리자 2025-05-26 1
1 2 3 4 >